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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이마바리조선·재팬마리타임유나이티드 합병. 건조 능력 세계 3위 조선소 탄생
- ... 다. 2018년 세계 조선업체 준공량 순위에서 CSSC는 663만 총 톤으로 2위, CSIC가 359만 총톤으로 5위이며, 양 그룹 합산 시 1,022만 총톤으로 합병을 추진 ...
- 2019-12-02 / 조회수 8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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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중국선박집단(中国船舶集団) 대만 에버그린으로부터 2만 3천 TEU형 4척 수주
- ... 다. 2018년 세계 조선업체 준공량 순위에서 CSSC는 663만 총 톤으로 2위, CSIC가 359만 총톤으로 5위이며, 합병이 최종 완료되면 양 그룹 합산 시 1,022만 ...
- 2019-12-01 / 조회수 63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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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중국 조선소 대형 규모의 합병 추진. 공급 과잉 개선 통한 중국 조선업 체질 개선 시도
- ... 7월 공표되면서 세계 조선업계에 큰 충격을 줬습니다. 한국에 이어 중국에서도 주전 조선업체 2곳이 통합을 추진하는 것으로, 향후 세계 조선업계에 무엇이 어떻게 바뀔까 주목되고...
- 2019-10-14 / 조회수 9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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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세계 조선업 LNG 운반선 수주 관련 카타르 상담 경쟁격화. 신조선의 운항선사 결정도 임박
- ... LNG 운반선 시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급의 메가 상담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최대 100척 규모의 카타르발을 비롯 모잠비크 LNG 생산기지 개발 프로젝트용, 파푸아뉴기니 구 LNG...
- 2019-10-01 / 조회수 4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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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상사(商社)의 장래 해운시황 전망은. 19년 3분기 이후 용선시황 개선으로 선박투자 적기
- ... .“ "최근 세계 조선업은 기자재 가격과 인력 임금 상승으로 건조 코스트가 오르고 있어 신조선가를 내릴 수 없습니다. 반면 현 시점의 중고 선가는 전반기 드라이 시...
- 2019-09-01 / 조회수 3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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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LNG trade 확장기의 선사전략은. 화주와 용선계약 체결을 토대로 하는 착실한 선대정비 필요
- ... 할 것이라는 점은 세계 조선업계에 파장이 적지 않을 것이다. 이외 모잠비크 LNG 프로젝트 등에도 신조 LNG 운반선 16척 안팎이 필요하다" "신규 LN...
- 2019-08-18 / 조회수 4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