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양수산해외산업정보포털
주메뉴
종합
해양
수산
해운물류
항만
상세검색
검색어
검색옵션
검색옵션
통합검색
해양
수산
해운물류
항만
부서명
조회수
내림차순
오름차순
달력
~
달력
*
총 162건
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17 페이지)
[수산 > FTA이행지원센터]
◾일본 정부, 연안 어촌을 관광 중심지로 전환 추진
... 식과 함께 다이빙
체험
, 낚시 관광, 숙박 시설 등을 통해 관광업을 강화하고 있음 출처: https://www.seafoodsource.com/news/supply-trade/japanese-government-aims-to-transition-coastal-fishing-villages-toward-becoming-to...
2024-09-27 / 조회수 1310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일본의 해산물 수출 감소, 중국의 금수 조치가 미치는 영향
... 어업 현장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투어를 마련하는 등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중국의 수입 금지로 잃어버린 수출량의 20~30%를 대체 시장으로 재배치할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일본 정부는 JETRO에 추가 자금을 지원하여 전 세계적으로 170건 이상의 홍보 행사를 개최하며, 일본 해산물의 수출을 촉...
2024-08-20 / 조회수 1340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중국, 유통매장의 변화
... 인 앱을 통한 AR
체험
기능으로 화장품과 의류 제품을
체험
해볼 수 있기도 하며, 거주지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의 정확한 위치와 안내, 그리고 매장 직원과의 온라인 상담 기능까지 추가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온오프라인
체험
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유통매장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후베이성 징동몰 쇼핑센터에서는 ...
2024-03-26 / 조회수 1829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일본, 가상공간을 활용한 식품 마케팅
... 터나 핸드폰으로도
체험
할 수 있는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자는 자신의 아바타를 통해 가상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www.nikkei.com/nkd/company/article/?DisplayType=1&ng=DGXZQOCC312IH0R30C23A7000000&scod...
2023-11-28 / 조회수 1971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태국, 외식산업 주요 트렌드
... 1. 외식문화
체험
: 최근 태국 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파인다이닝은 고급 레스토랑으로 인식되어왔으나 최근에는 다른 레스토랑과 차별화된 외식문화를 경험하게 해주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2. 건강과 웰니스 : 코로나 팬데믹 이후 가장 눈에 띄게 성장한 키워드는 ‘건강’과 ‘웰니스’로...
2023-10-17 / 조회수 3646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일본, 식품업계 Z세대 주목
... 있도록하는 소비자
체험
형 캠페인을 실시하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자연재해를 얻은 농가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실시하여 해당농가의 원료로 만든 제품을 구매하면 일정부분의 금액을 해당농가에 기부하는 식으로 Z세대의 구매욕구를 높이기도 했습니다. 향후 미래 소비의 주축이 될 세대의 식품 소비 방식에 맞는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판...
2021-10-25 / 조회수 2676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징동닷컴, 중국 서안에 몰입형 옴니채널 쇼핑몰 도입
... 살펴보고 ‘테마
체험
존’과 ‘인터랙션 존(Interaction zone)’에서는 홀로그램, VR 등을 활용한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직접 살펴보고
체험
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 각 품목의 QR코드를 스캔하면 공식 위챗미니(WeChat Mini) 프로그램을 통해 주문하고 집 앞까지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2021-09-28 / 조회수 2057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베트남 MZ세대, 하노이 내 ‘한국풍 거리’에 관심 집중
... 국 문화와 거리를
체험
할 수 있는 ‘서울 메이드 스트리트’와 ‘한국 골목 카페’가 등장해 현지 MZ세대 사이에서 SNS ‘인생샷’을 남기기 위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간은 한류 열풍으로 한국의 문화와 K-푸드의 인지도가 꾸준히 확산되고 있으나 직접 한국의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적은 베트남 MZ소비...
2021-08-30 / 조회수 4116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메타버스가 향후 수산물 판매에 가져올 변화>
... 용해볼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마련 ⠀ ◑ if 메타버스를 '수산물 판매'에 적용? ⠀ 메타버스 수산물 쇼핑 플랫폼 구축 및 활성화 가상 세계의 판매 및 홍보 시스템 구축(결제수단, 마케팅 활용 등) ⠀ ◑ 최근 Z세대를 중심으로 메타버스를 활용한...
2021-07-15 / 조회수 6170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중국 온라인 마케팅,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 라이브 커머스’ 대세
... 커머스의 소비자
체험
감은 보통이며, 단가가 높지 않고 순이익은 15% 이상으로 조사됩니다. 신선식품은 성장형 품목에 해당되어 시장침투율은 7.4%로 의류·신발·가방과 화장품에 이어 3번째로 높으며, 향후 라이브 커머스에 있어 높은 잠재력이 있는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http://report.iresearch.c...
2021-05-27 / 조회수 3144
1
2
3
4
5
6
7
8
9
10
검색어순위
오늘
1.
/GO
2.
U 3
3.
1억400
4.
■
5.
Raid S
6.
수 수
7.
신청접수중
8.
전 년
9.
1만7천달러
10.
최종 수
주간
1.
export_
2.
ww.w
3.
17년 9
4.
월 17일
5.
in-ma
6.
eel
7.
생가능
8.
smart
9.
올해 4월
10.
shcol
월간
1.
다
2.
PA
3.
- 1
4.
하
5.
운영
6.
pen
7.
만톤
8.
58
9.
times
10.
ativ
연간
1.
전
2.
국
3.
유
4.
마
5.
RA
6.
o
7.
3
8.
아
9.
?
10.
13
많이 본 뉴스
오늘
주간
월간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