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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정책연구실]
- ❙ 풍력 추진 자동차 운반선 2025년 운항 개시. CO2 90% 저감 전망
- ... - 재생 가능한 풍력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이용하는 것으로, 종래형 선박에 비해 CO2(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최대 90% 삭감함 - 자동차 7,000대를 적재 가능한 오르셀...
- 2021-02-19 / 조회수 35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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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해운선사, 탈탄소화 위한 비장의 카드로 풍력 추진을 적극 활용
- ... 진력 보조가 아닌 풍력 에너지를 주된 추진력으로 이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WW의 크레이그·야시엔스키 CEO는 "풍력 추진 선박은 속력이 걸림돌이 될 가능성이 있지만 ...
- 2019-10-23 / 조회수 33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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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만 > 항만정책연구실]
- '녹색 암모니아'가 향후 운송을 위한 탄소 제로 연료가 될 수 있을까? (1)
- ... 국들의 태양열이나 풍력 에너지와 같은 미개발 재생 자원의 풍부함과 감소 비용은 온실가스를 배출하지 않는 해양 연료의 생산을 추가적인 재생 능력에 의해 수행되는 큰 잠재적 투자 기...
- 2019-05-09 / 조회수 3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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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양 > 혁신성장연구실]
- 아태지역 해상풍력 시장, 향후 10년간 연평균 12.2% 성장 전망
- ... 인도의 공격적인 재생에너지 목표와 해상풍력 부문의 괄목할만한 성장은 중국을 제외한 아태 지역의 해상풍력 시장이 향후 10년간 연평균 성장률이 12.2%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
- 2019-03-24 / 조회수 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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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양 > 경제산업연구실]
- “World Bank Group, 개발도상국의 해상풍력 도입 촉진 프로그램 발표”
- ... 세계은행그룹(World Bank Group)은 개발도상국에서 해상풍력에너지 도입을 진전시키기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세계은행그룹은 국제금융공사(International...
- 2019-03-19 / 조회수 1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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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양 > 혁신성장연구실]
- 미국 델라웨어 대학, 해상풍력 전문인력 양성과정 운영 시작
- ... 작년 가을에 델라웨어 대학(University of Delaware)은 덴마크의 Energy and Climate Academy와 공동으로 풍력에너지 업계의 일자리를 위해 인력을...
- 2019-02-08 / 조회수 16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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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에너지 전환을 기반으로 예측한 DNV GL의 미래 해상운송 전망 Ⅱ”
- ... 3. 2050년까지의 교역 DNV GL은 톤(ton)단위 기준으로 2016-2030년과 2030-2050년의 기간 동안 각각 교역거래량은 각각 39%, 2%의 증가가 있을 것이라...
- 2019-01-15 / 조회수 5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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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양 > 혁신성장연구실]
- 세계 신재생에너지 시장규모, 2025년 2조 1,520억 달러 전망
- ... 재생 가능 에너지가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Allied Market Research가 발표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2016년 1조 4,056억 달...
- 2018-12-09 / 조회수 1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