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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빅데이터연구센터]
- 세계에서 가장 큰 박스선이 역대 가장 많은 양의 화물을 싣고 순항 중
- ... 12척 선박의 총 건조비용을 단순 평균하면 척당 1억 5,540만 달러가 건조비용으로 발생했습니다. 이번 계약은 2018년 삼성중공업, 대우조선해양, 현대중공업 등 3개 조선소...
- 2020-05-16 / 조회수 5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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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LNG 추진선박 용선 활성화. 석유 및 자원생산 화주들의 LNG 추진선 적극 기용 움직임
- ... 선박용 연료유로 LNG를 사용하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영국·네덜란드 Royal Dutch Shell 등 오일·가스 메이저 생산업체가 LNG 추진선 기용을 적극화하고 ...
- 2019-09-06 / 조회수 35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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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LNG 운반선 시장 확장기] 선사들은 10년 후를 내다보는 전략을 실시해야
- ... G 운반선 1척의 건조비는 대형 유조선(very large crude carrier·VLCC) 2·3척 분량입니다. 금액이 크고 시황 변동도 크므로 시황 악화 시 손실의 크기를 ...
- 2019-08-27 / 조회수 4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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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양 > 북방극지연구실]
- 세계 최초 쇄빙크루즈선, 2021년 북극 크루즈 서비스 시작
- ... 시작할 계획이다. 건조비용은 3억 3,300만 달러이며, LNG와 전기를 이용한 하이브리드 선박으로 온실가스 배출을 85%까지 줄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북극에서의 중유(h...
- 2019-05-30 / 조회수 2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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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LNG 운반선 신조선가 상승에 따른 수주업체 다각화 양상 확대. 한국 독점 수주 완화
- ... 한국 조선업체의 LNG 운반선 수주 선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3분기만 해도 한국 조선업체들은 1척 당 1억 8,000만 달러(원화 약 1,800억 원) 이하의 소위 헐...
- 2019-04-21 / 조회수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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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사안전연구실]
- 사이버 보안 및 훈련, 독일 MKS 180 전함의 비용증가 필요성 제기
- ... 척의 선박에 대한 건조비용이 포함되었으며 독일 외무부는 2척을 더 고려하고 있으나 현재까지 추가 비용에 대한 검토는 완료되지 않아서 예상비용에 포함되지 않았다고 밝힘 티센 크...
- 2018-09-19 / 조회수 1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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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산 > FTA이행지원센터]
- 푸젠성, 해상에서 바로 가공작업이 가능한 최대 수산가공선박 출항
- ... 00톤 규모로 총 건조비용 5,600위안이 투입되었으며, 냉각 기계, 보일러, 건조 기계, 급속 냉동 기계, 냉장 창고 등의 설비를 갖추고 있음 - 이 선박은 랴오닝성부터 하이난...
- 2018-08-31 / 조회수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