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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빅데이터연구센터]
- 저유황유 비축량 증가로 선박연료유 품질 보장에 대한 이슈가 부상
- ... 모든 선박이 기존 고유황유에서 VLSFO나 마린가스오일(MGO: Marine Gas Oil)로 전환하도록 했습니다. 선주들은 일반적으로 품질 문제 없이 12개월 이상 저장된 고유...
- 2020-05-28 / 조회수 6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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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빅데이터연구센터]
- VLCC 운임 회복 및 저유황유-고유황유 간 가격 폭 감소로 스크러버 장착 선박의 이점 축소
- ... , 한편 저유황유-고유황유 간 가격 차이가 줄어들면서 스크러버 장착 선박은 이점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펀리(Fearnley)는 중동발 원유 수송 건수는 2월 133개로 전월 1...
- 2020-03-03 / 조회수 7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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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스크러버 장착 VLCC, daily 10만 달러 이상의 이익을 얻는 것으로 추정
- ... 이 대다수이지만, 고유황유와 저유황유 간의 가격 차이가 급증하면서 HSFO를 급유 가능한 스크러버 장착 VLCC의 이점이 더욱 뚜렷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클락슨 플라토우(Cla...
- 2019-12-21 / 조회수 41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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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IMO 2020 SOx 규제] VLSFO 급등해 고유황유와 가격차 확대. 스크러버 선박에 순풍
- ... 다. 대조적으로 고유황유 가격은 급락하고 있습니다. 고유황 C중유와 값 차이는 280달러 이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스크러버 탑재 선박의 장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선박용 연...
- 2019-12-17 / 조회수 4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