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양수산해외산업정보포털
주메뉴
종합
해양
수산
해운물류
항만
상세검색
검색어
검색옵션
검색옵션
통합검색
해양
수산
해운물류
항만
부서명
조회수
내림차순
오름차순
달력
~
달력
*
총 6건
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1 페이지)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중국, 수산물을 포함한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성장세 둔화, 소비자
침투율
증가
... 자상거래의 소비자
침투율
은 2019년 9.7%, 2020년 14.6%, 2021년 1~9월 15.8%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https://view.inews.qq.com/a/20211104A04OKF00
2021-11-30 / 조회수 3664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코로나19 진정세 이후의 중국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시장 – 시리즈 ②
... 전자상거래의 시장
침투율
은 2020년 1분기부터 7.0%에서 2021년 1분기 7.1%까지 증가해 코로나19 이후 전자상거래가 전체 신선식품 구매 채널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 시장
침투율
(Penetration Rate)이란 이미 시장이 형성되어 있는 상태에서 새로운 상품, 서비스, 점포...
2021-06-24 / 조회수 3114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중국 온라인 마케팅,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 라이브 커머스’ 대세
... 목에 해당되어 시장
침투율
은 7.4%로 의류·신발·가방과 화장품에 이어 3번째로 높으며, 향후 라이브 커머스에 있어 높은 잠재력이 있는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http://report.iresearch.cn/report/202006/3606.shtml
2021-05-27 / 조회수 3360
[수산 > FTA이행지원센터]
2017년 상반기 중국신선제품 전자상거래 교역액 851억 4,000만 위안 달성
... 도가 있지만 시장
침투율
(penetration ratio)이 3%이고 시장 규모가 천억 위안에 달하며, 소비 빈도가 높고 고정수요이라는 특징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진입하고 있다. ■ 신선제품 전자상거래 발전 전망 차오레이(曹磊) 중국 전자상거래연구센터 주임에 따르면, 신선제품 전자상거래의 발전은 기대할 만하다...
2018-01-31 / 조회수 2201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는 동남아시아 크루즈 시장, 특히 막대한 성장 가능성을 지닌 인도시장
... 의 크루즈 보급률/
침투율
(penetration rate)은 향후 미국의 크루즈 보급률/침쿠율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됨 - 로열캐리비언은 2007년에 연 6회의 크루즈 배선을 시작으로 2017/2018년도에는 76회로 배선...
2017-11-16 / 조회수 1285
[해양 > 중국연구센터]
올해 상반기 신선제품 전자상거래 교역액 851억 4,000만 위안 달성
... 도가 있지만 시장
침투율
(penetration ratio)이 3%이고 시장 규모가 천억 위안에 달하며, 소비 빈도가 높고 고정수요이라는 특징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진입하고 있다. ■ 신선제품 전자상거래 발전 전망 차오레이(曹磊) 중국 전자상거래연구센터 주임에 따르면, 신선제품 전자상거래의 발전은 기대할 만하다...
2017-10-17 / 조회수 2075
1
검색어순위
오늘
1.
7
2.
s-wor
3.
b.
4.
ц
5.
관련 수
6.
in approval
7.
VFST
8.
ACE - BA
9.
2C S
10.
The Trend
주간
1.
7
2.
항만물류 부문의 남북 협력사업 추진 전략
3.
9.
4.
C-c
5.
Anl
6.
05년
7.
연수
8.
원장
9.
039
10.
s-wor
월간
1.
10
2.
URC
3.
7
4.
-n
5.
ICC
6.
Lia
7.
$
8.
보인다.
9.
Projec
10.
용 가
연간
1.
3
2.
RA
3.
o
4.
아
5.
13
6.
대비
7.
op
8.
at
9.
n at
10.
UC
많이 본 뉴스
오늘
주간
월간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