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양수산해외산업정보포털
주메뉴
종합
해양
수산
해운물류
항만
상세검색
검색어
검색옵션
검색옵션
통합검색
해양
수산
해운물류
항만
부서명
조회수
내림차순
오름차순
달력
~
달력
*
총 38건
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4 페이지)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미국, 슈퍼마켓 델리매장 등을 통한 수산물 간편식품 소비 증가
... . 시장 조사기관
닐슨
에 따르면, 미국 전역 소매점의 연간 초밥 매출은 3.8% 증가한 25억 8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시장 조사기관 Circana도 4월 23일 기준 2023년 1분기 미국 소매점의 초밥 매출이 전년 대비 0.9% 증가한 5억 6천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소매업체 관계자들은 최근 초밥 시...
2023-06-14 / 조회수 2086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중국, 사전포장 신선식품은 주로 젊은 소비자 중심으로 구매
... 최근
닐슨
(Nielsen)에서 ‘2021-2022년 신선식품 구매자 트렌드 연구(生鲜购物者趋势研究)’를 발표한 가운데, 중국 39개 도시의 5,000여 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수산물을 포함한 신선식품의 구매 트렌드에 대해 조사하여 소개했습니다. 신선식품의 다양한 유형 가운데 사전포장 식선식품은 주로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
2022-06-08 / 조회수 1884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코로나19 이후 유럽의 온라인 식료품 시장 규모 증가 추세
... 글로벌 리서치회사
닐슨
(NielsenlQ)의 2022년 유럽 식료품 전자상거래 규모 조사에 따르면, 이탈리아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23%의 증가율을 기록하면서 다른 유럽 국가 중 가장 활발한 상승세를 보였고, 다음으로 스페인이 16%, 영국 12%, 프랑스 11%의 증가율을 보이며 뒤를 잇고 있습니다. 특히 프랑스의 경...
2022-06-05 / 조회수 2195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2022년 중국 신선식품 소비 트렌드 소개
... 최근
닐슨
(Nielsen)에서 ‘2021-2022년 신선식품 구매자 트렌드 연구(生鲜购物者趋势研究)’를 발표한 가운데, 중국 소비자가 수산물을 포함한 신선식품의 구매 트렌드를 소개했습니다. ① 냉동 신선식품 구매자 특징 냉동 신선식품의 소비자 중 25~34세가 전체 소비자의 37%를 차지해 제일 많으며, 그 다음으로 35...
2022-05-02 / 조회수 1640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더 건강한 반려동물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
... 로벌 시장조사기관
닐슨
(Nielsen)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반려동물의 식품을 구매할 때 라벨 등의 정보를 살피기 시작했습니다.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의 2021년 2분기 반려동물 식품 분야를 살펴보면 수산물 기반, 유기농, 저칼로리, 당뇨병 등의 키워드를 포함한 반려동물 식품의 검색량...
2021-10-31 / 조회수 1880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미국, 대체육의 성장
... 다. 시장조사기관
닐슨
에 따르면 미국의 식물 기반 육류 대체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98%는 아직까지도 전통적인 육류 제품 구매를 함께하고 있다고 합니다. 식물 기반 육류 대체품이 더 많은 소비자를 확보하고 전체 육류 제품 분야까지 확장하려고 한다면 보완해야할 점이 많습니다. 소비자들은 식물 기반 제품을 섭취함으로써 육류 ...
2021-09-23 / 조회수 1415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이커머스 전성시대에 성장세가 두드러진 신선식품
... 니다. 실제로
닐슨
에 따르면, ‘식품’ 분야는 최근 1~2년간 온라인 소비량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군이었습니다. 이커머스 전성시대를 맞아 ‘푸드’ 분야가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부상한 것입니다. https://www.nielsen.com/wp-content/uploads/sites/3/2019/04/con...
2021-07-30 / 조회수 2107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아마존, 새로운 PB 식품 브랜드 Aplenty 출시
... 느끼고 있는데요.
닐슨
의 자료에 따르면 프라이빗 브랜드 판매가 두 자리 수 증가율을 기록하며, 2020년 1분기 국내 여타 브랜드를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식품 유통업체들이 유명 브랜드 제품을 유통하는 것 보다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는 프라이빗 라벨(PB) 제품 출시를 서두르고 있는 가운데, 아마존도 자체 브랜드 라...
2021-05-17 / 조회수 1808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태국, 전자상거래 급증
... 마케팅 조사기관인
닐슨
에 따르면 코로나19 기간 태국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가정 수가 58% 급증하였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전자상거래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태국 내 전자상거래에서 주로 판매되던 제품군은 비식품 분야였지만 2020년 이후 전자상거래 내 식품분야의 급성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020년 1월부...
2021-04-20 / 조회수 2271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중국, 3선 이하 도시의 소비 잠재력에 주목
... 다. 이와 더불어
닐슨
의 자료에 따르면 농촌 주민의 1인당 소득과 소비 증가 속도가 도시 주민을 따라잡았고 3선 도시와 농촌주민의 소비의향은 오히려 1선 도시보다 높게 나타났습니다. 중국 인구의 70% 가량을 차지하고 있는 3선 이하의 도시에서도 중장년층과 청년층이 이 시장의 대표적인 소비자로 이들의 독특한 소비관념과 ...
2021-04-12 / 조회수 1705
1
2
3
4
검색어순위
오늘
1.
배양시설
2.
개량조개
3.
%EA%B0%80%EC%9D%98
4.
%EC%97%98
주간
1.
아르헨
2.
reef
3.
시험
4.
콜센터
5.
세계 컨테이너 수
6.
붉은 새우
7.
참치 시장동향
8.
도다리
9.
노동협약
10.
멕시코 수산
월간
1.
운임 상승
2.
edf
3.
전통
4.
아르헨
5.
reef
6.
시험
7.
콜센터
8.
수산양식업
9.
크림
10.
세계 컨테이너 수
연간
1.
중
2.
위치
3.
c
4.
투자
5.
발표
6.
7월
7.
소비자
8.
지난 5월 28일, 29일 채란한 알의 부화율은 20%로 작년의 6%를 크게 상회하고 약 1
9.
보고서
10.
stm
많이 본 뉴스
오늘
주간
월간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