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양수산해외산업정보포털
주메뉴
종합
해양
수산
해운물류
항만
상세검색
검색어
검색옵션
검색옵션
통합검색
해양
수산
해운물류
항만
부서명
조회수
내림차순
오름차순
달력
~
달력
*
총 6건
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1 페이지)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중국, 수산물을 포함한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성장세 둔화, 소비자
침투율
증가
... 자상거래의 소비자
침투율
은 2019년 9.7%, 2020년 14.6%, 2021년 1~9월 15.8%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https://view.inews.qq.com/a/20211104A04OKF00
2021-11-30 / 조회수 3197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코로나19 진정세 이후의 중국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시장 – 시리즈 ②
... 전자상거래의 시장
침투율
은 2020년 1분기부터 7.0%에서 2021년 1분기 7.1%까지 증가해 코로나19 이후 전자상거래가 전체 신선식품 구매 채널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 시장
침투율
(Penetration Rate)이란 이미 시장이 형성되어 있는 상태에서 새로운 상품, 서비스, 점포...
2021-06-24 / 조회수 2687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중국 온라인 마케팅,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 라이브 커머스’ 대세
... 목에 해당되어 시장
침투율
은 7.4%로 의류·신발·가방과 화장품에 이어 3번째로 높으며, 향후 라이브 커머스에 있어 높은 잠재력이 있는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http://report.iresearch.cn/report/202006/3606.shtml
2021-05-27 / 조회수 2952
[수산 > FTA이행지원센터]
2017년 상반기 중국신선제품 전자상거래 교역액 851억 4,000만 위안 달성
... 도가 있지만 시장
침투율
(penetration ratio)이 3%이고 시장 규모가 천억 위안에 달하며, 소비 빈도가 높고 고정수요이라는 특징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진입하고 있다. ■ 신선제품 전자상거래 발전 전망 차오레이(曹磊) 중국 전자상거래연구센터 주임에 따르면, 신선제품 전자상거래의 발전은 기대할 만하다...
2018-01-31 / 조회수 1885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는 동남아시아 크루즈 시장, 특히 막대한 성장 가능성을 지닌 인도시장
... 의 크루즈 보급률/
침투율
(penetration rate)은 향후 미국의 크루즈 보급률/침쿠율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됨 - 로열캐리비언은 2007년에 연 6회의 크루즈 배선을 시작으로 2017/2018년도에는 76회로 배선...
2017-11-16 / 조회수 1129
[해양 > 중국연구센터]
올해 상반기 신선제품 전자상거래 교역액 851억 4,000만 위안 달성
... 도가 있지만 시장
침투율
(penetration ratio)이 3%이고 시장 규모가 천억 위안에 달하며, 소비 빈도가 높고 고정수요이라는 특징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진입하고 있다. ■ 신선제품 전자상거래 발전 전망 차오레이(曹磊) 중국 전자상거래연구센터 주임에 따르면, 신선제품 전자상거래의 발전은 기대할 만하다...
2017-10-17 / 조회수 1840
1
검색어순위
오늘
1.
온도
2.
ORKA
3.
웨스턴
4.
bai yan
5.
480000
6.
국제환경법
7.
플라스틱재활용
8.
koreat
9.
3% 룰
10.
어업 IUU
주간
1.
tur
2.
999
3.
DCL
4.
ebio
5.
온도
6.
워크숍
7.
중국 해관총서
8.
.or.kr
9.
황중유
10.
ORKA
월간
1.
time
2.
sf
3.
배출
4.
maritime
5.
dby
6.
tur
7.
Usa
8.
대중
9.
온실
10.
가아
연간
1.
FO
2.
국
3.
전
4.
Se
5.
유
6.
활
7.
마
8.
RA
9.
2월
10.
?
많이 본 뉴스
오늘
주간
월간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