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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해운선사, 탈탄소화 위한 비장의 카드로 풍력 추진을 적극 활용
- ... 해운업계에서 선박의 추진력을 보조하기 위해 풍력에너지를 이용하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일본 MOL과 토호쿠전력(東北電力)은 돛단배형 풍력추진장치인 윈드챌린저(wind ...
- 2019-10-23 / 조회수 26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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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양 > 해역환경관리센터]
- 1차 이어하트 탐사 실패에도 조사팀은 희망 버리지 않아
- ... 마로로(Nikumaroro) 산호초 인근에서 실시하였으나 비행기의 잔해를 찾는 데 실패하였다. 그러나 발라드는 과거 타이타닉 발견이 4번째 탐사의 성과였고, 앞서 실패했던 한 번...
- 2019-10-16 / 조회수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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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왈레니우스, 해운의 지속 가능성 강화 위해 친환경 및 디지털 기술 활용 계획 표명
- ... 북유럽의 자동차 운반선 주력 선사이자 RORO선 운항업체인 왈레니우스 윌헬름(Wallenius Wilhelmsen Lines)의 크레이그 야시엔스키 CEO는 10월 1일 ...
- 2019-10-08 / 조회수 3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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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만 > 항만수요예측센터]
- 2019년 상반기 도쿄항의 컨테이너 처리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2% 감소한 244만TEU
- ... ○ 일본 도쿄도 항만국은 9월 19일 도쿄항의 2019년 상반기(1~6월) 컨테이너 처리 실적(외국무역 내항무역 합계치, 공컨 포함)이 전년 동기 대비(이하 동일) 2% 감소한 ...
- 2019-09-29 / 조회수 14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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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부산항만공사 남기찬 CEO 제2신항 개발 등 CT 재편 계획 설명
- ... 부산항만공사(Busan Port Authority·BPA) 남기찬 CEO가 7월 3일 일본을 방문하고, 동일 카나자와(金沢) 시내에서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남기찬 CEO는 최근 ...
- 2019-07-04 / 조회수 4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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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만 > 항만정책연구실]
- ■ IMO·MEPC74, 온실가스(GHG) 감축을 위한 출력제한을 제안 (1)
- ... - IMO(국제 해사 기구)의 제74회 해양환경보호위원회(MEPC74)가 13~17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됐음. 일본정부는 온실가스(GHG) 배출 감축을 위해 연비 성능이 낮은 현...
- 2019-06-03 / 조회수 2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