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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만 > 항만정책연구실]2018-09-12 11:18:49/ 조회수 2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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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NG의 현물(spot)요율은 미국의 수출 개발 도상에 따라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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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규모 LNG의 현물 요율은 향후 미국의 수출 프로젝트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녹색조명"이 계속되면서 급등해 왔음.
최근 주식 분석가들의 보고에 따르면, LNG는 두드러지게 나타난 이슈를 제공했음. 코웬증권 애널리스트들은 수출업자들 사이에서 처음으로 진출한 체니에르와 텔루리안 체니에르가 2016년부터 다음해 루이지애나주 국경지대에 위치한 사바인패스에서 차세대 시설로 화물을 수출하고 있다고 강조했음. 코웬 보고서는 코퍼스의 3단계 승인을 강조했는데, 코퍼스는 2021년 사빈과 코퍼스에서 체니어의 전체 "명판" 용량이 매년 20m 미터톤을 초과하는 시점에 스트림으로 유입될 것으로 예상.
Cowen은 La, Charles 호수 근처의 시설에서 분자가 수출되는 Tellurian의 Driftwood 프로젝트가 2019년 초로 약간 지연되어 환경 영향 정책의 연방 승인을 얻었다고 지적. 그들은 "승인은 2023년에 시작된 사업과 함께 1H19년 FID에 대한 회사의 목표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언급하고 있음. 만약 모든 조건들이 일치한다면, 이 프로젝트는 연간 약 27m의 LNG를 수출할 수 있을 것이며, 만약 그것이 계획에 따라 간다면, 첫 번째 단계는 연간 11m톤을 수출할 수 있을 것임.
미국 수출이 대서양과 태평양을 가로질러 파나마 운하를 통해 이동하면서 허용되는 LNG 거래의 수를 증가시키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해상 LNG 수송의 작은 구성요소이라고 언급하고 있음. LNG 판매의 현물 구성 요소는 미국 및 (카타르와 호주가 지배하고 있음) 전통적인 출처에서 증가하면서 LNG 충전기의 변동성을 더욱 높였음.
미국에서 일본으로 가는 첫 번째 도미니언 코브 포인트 LNG 선적이 파나마 운하를 통과하였으며, 모건 스탠리의 Fotis Giannakoulis는 그의 주간 해양 산업 보고서를 "LNG 톤지 폭락은 국제가격으로 사라진다"고 표제를 한 반면, Jefferys의 분석가인 랜디랑스는 그의 보고서를 "Atally $85,000로 명명했음.
http://www.seatrade-maritime.com/news/americas/lng-carrier-spot-rates-soar-as-us-export-developments-continue-apac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