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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산 > 국제수산연구실]2018-01-31 17:47:31/ 조회수 269
    • 알버트슨사, 지속가능한 수산물 판매 캠페인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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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알버트슨사, 지속가능한 수산물 판매 캠페인 확대

      미국 알버트슨사(Albertsons Cos)는 지속가능한 수산물 판매 캠페인을 자사 초밥에도 확대하였다.

      이에 뱀장어 개체수 감소에 따른 우려로 장어초밥의 판매를 중단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알버트슨사는 참치, 양식연어, 수리미, 새우 등에도 지속가능한 수산물 판매 캠페인을 확대하여 몬테레이베이 수족관 수산물 감시 프로그램 또는 그와 동등한 기준의 인증 등을 취득 할 것을 요구하였다.

      향후 알버트슨사는 수산물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2020까지 신선·냉동 수산물 상위 20개 품목에 대해 추적 가능성 및 사회적 책임 등을 고려할 것이라 밝혔다.

      http://www.seafoodnews.com/ArchiveStory/10900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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