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19-10-11 10:00:00/ 조회수 2203
    • 글로벌 수산기업들의 新제품 출시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 글로벌 수산기업들은 어떻게 제품을 출시해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하고 있을까요?

      1. 첫 번째 유형
      기업 자체 R&D센터 운영을 통한 제품 개발

      * 제품 개발 사례
      - 타이유니온 :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간편 가공식품 개발
      - 마루하니치로 : 영양성분 및 맛에 관한 연구를 통해 병원 환자용 제품 개발에 성공

      2. 두 번째 유형
      전 세계 소비자들의 소비 행태 분석을 통해 맞춤형 제품 개발
      -마린하베스트 제품 개발 사례 : 미국 바비큐 문화에 포커스를 둔 그릴용 RTE 제품 출시
      - 트라이던트씨푸드 제품 개발 사례 : 현지 소비자 맞춤형 제품 개발

      3. 세 번째 유형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인수를 통한 제품 출시
      수산물 가공식품 구매시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점이 ‘브랜드’라는 점에 착안, 현지 수산식품 브랜드 인수·합병을 통해 자사의 제품을 출시

      ◎ 新제품 개발을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과 비용이 드는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제품 출시를 위해 국내 수산기업의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발간물 바로가기]
      ▶️ http://kfishinfo.co.kr/kor/

      #해외시장분석센터 #수산물수출정보포털 #글로벌_수산기업 #타이유니온 #마루하니치로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