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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19-10-11 10:00:00/ 조회수 2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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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수산기업들의 新제품 출시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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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수산기업들은 어떻게 제품을 출시해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하고 있을까요?
1. 첫 번째 유형
기업 자체 R&D센터 운영을 통한 제품 개발
* 제품 개발 사례
- 타이유니온 :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간편 가공식품 개발
- 마루하니치로 : 영양성분 및 맛에 관한 연구를 통해 병원 환자용 제품 개발에 성공
2. 두 번째 유형
전 세계 소비자들의 소비 행태 분석을 통해 맞춤형 제품 개발
-마린하베스트 제품 개발 사례 : 미국 바비큐 문화에 포커스를 둔 그릴용 RTE 제품 출시
- 트라이던트씨푸드 제품 개발 사례 : 현지 소비자 맞춤형 제품 개발
3. 세 번째 유형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인수를 통한 제품 출시
수산물 가공식품 구매시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점이 ‘브랜드’라는 점에 착안, 현지 수산식품 브랜드 인수·합병을 통해 자사의 제품을 출시
◎ 新제품 개발을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과 비용이 드는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제품 출시를 위해 국내 수산기업의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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