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1-05-17 17:43:52/ 조회수 1832
    • 아마존, 새로운 PB 식품 브랜드 Aplenty 출시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최근 아마존은 프라이빗 라벨(PB) 식품 브랜드 - Aplenty를 내세우면서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수백 개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브랜드는 온라인 아마존 스토어 및 아마존 프레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관계자는 “아마존은 모든 사업에서 혁신을 이루고 있으며 식품 카테고리 역시 포함된다. Aplenty의 출시를 통해 질 좋은 재료와 풍부한 맛을 전달하는 조리법으로 만든 맛있는 식품 라인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마존에 따르면 사탕, 쿠키, 짠맛 스낵, 냉동 식품, 베이킹 믹스, 팬트리 식품 등의 제품들을 다음 해까지 출시할 계획입니다. 또한 향후 Aplenty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제품에는 인공 향신료, 합성 색소, 액상 과당 등이 함유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소비자들은 프라이빗 라벨 제품의 낮은 가격에 매력을 느끼고 있는데요. 닐슨의 자료에 따르면 프라이빗 브랜드 판매가 두 자리 수 증가율을 기록하며, 2020년 1분기 국내 여타 브랜드를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식품 유통업체들이 유명 브랜드 제품을 유통하는 것 보다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는 프라이빗 라벨(PB) 제품 출시를 서두르고 있는 가운데, 아마존도 자체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https://www.fooddive.com/news/amazon-unveils-aplenty-its-newest-private-label-food-brand/598357/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