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1-01-13 16:56:26/ 조회수 3654
    • <NOAA, 무역 요건식별을 위한 단계별 온라인 프로그램 출시>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 NOAA Fisheries는 수산물 거래자가 수입 및 수출 요건을 식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온라인 도구를 출시했습니다.

      ◈ "수산물 수입 및 수출 도구"라고 명명된 새로운 프로그램은 일련의 질문을 사용하여 특정 수산물 무역 품목에 대한 요구 사항을 식별하는 단계별 온라인 도구입니다.

      사용자는 다단계 프로세스에 대한 응답을 통해 사용자를 안내합니다. 또한 이를 통해 사용자는 특정 수산물 제품에 대해 준수해야하는 NOAA 무역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알고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미국에서 소비되는 수산물의 85% 이상이 가공을 위해 해외로 이동 한 후 수입되거나 재수입됩니다. NOAA는 미국 시장에 수출입되는 제품에 대한 보고(REPORT)와 기록을 유지하고 요구 사항을 설정하는 4개의 무역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국가 경제, 세계 식량 안보 및 공유 해양 자원의 지속 가능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4개 중 가장 큰 프로그램은 SIMP(수산물 수입 모니터링 프로그램)로, 잠재적인 불법, 미보고 또는 규제되지 않은 어업 또는 수산물 사기에 취약한 것으로 확인된 13개 종 및 종 그룹을 포함하는데 이 프로그램은 수입업자가 미국으로 들어오는 모든 제품에 대해 어획 및 양륙 데이터와 모든 제품에 대한 적절한 라벨링을 포함하여 보관 체인 데이터를 유지하도록 요구합니다.

      ◈ 나머지 다른 세 프로그램은 SIMP와 달리 더 좁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참치 추적 및 검증 프로그램은 미국 국내 통조림 생산 및 전국 모든 냉동식품 및 가공 참치 제품의 수입을 모니터링합니다.

      제품이 "포유류(돌고래) 안전"이라는 주장을 합법적으로 인증할 수 있는 유일한 미국 프로그램입니다.

      ◈ 대서양 고도 회유성 어종 국제 무역 프로그램은 대서양, 태평양 및 인도양에서 잡은 고도 회유성 어류의 수입에 대한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또한 공유 어업을 관리 하는 국제기구에서 설정한 추적성 요구 사항을 구현합니다.

      그리고 남극해양 생물자원 프로그램은 남극 크릴새우와 치어*의 거래를 모니터링하여 지역 보존 조치를 따르도록 합니다. 이 두 프로그램 모두 일부 제품에 대한 수출 요건도 설정합니다.

      * 일반적으로 칠레 농어라고도 함

      ◈ 네 가지 프로그램 모두 관리 데이터는 미국 정부의 단일 무역 데이터 포털인 국제 무역 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제출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프로그램에서 모니터링하는 종과 제품을 어획 생산 또는 양륙 시점까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생산된 제품이 합법적으로 어획 또는 생산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수산물 유통업자나 딜러에게 추가 지원을 제공하면 수산물을 합법적으로 잡아서 수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미국으로 수산물을 수출하는 유통업자 분들께서는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적극 권장드립니다. 각각의 해당 유형을 선택하면서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NOAA Fisheries 미국 해양대기청 어업 홈페이지 : https://www.fisheries.noaa.gov/seafood-import-export-tool
      (본 사이트는 크롬에서 자동번역이 되어 사용하시기 편리합니다.)

      [발간물 바로가기]
      ▶️ https://kfishinfo.co.kr/kor/

      #해외시장분석센터 #수산물수출정보포털 #미국 #NOAA #무역요건식별 #무역모니터링 #온라인프로그램 #SIMP #수산물수입모니터링프로그램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