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4-03-26 13:36:43/ 조회수 315
    • 미국, 주요 식료품 기업들의 빠른 사업 확장세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주요 식료품 체인점인 Aldi와 Target은 미국 내에서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미국 일리노이주 Batavia에 미국 본사를 둔 Aldi는 3월 7일 발표를 통해 2028년 말까지 신규 개점과 매장 전환을 통해 미국 전역에 약 800개의 매장을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90억 달러(82억 유로) 규모의 5개년 확장 계획은 "소비자들이 그 어느 때보다 비용 절감에 집중하고 있는 시기에 더 많은 지역 사회에 우수한 제품을 최저가로 제공할 것"이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Aldi의 CEO Jason Hart는 "식료품을 최대 4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신규 고객들이 저희를 이용하고, 기존 고객들도 계속 재방문하고 있습니다."라고 는 말했습니다.

      지역별로는 2028년 말까지 미국 북동부와 중서부 전역에 약 330개의 매장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남부 캘리포니아와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매장을 추가하고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와 같은 새로운 도시에 진출하여 미국 서부 지역에서의 입지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https://www.seafoodsource.com/news/foodservice-retail/aldi-target-to-open-hundreds-of-new-us-stores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