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4-10-17 13:10:31/ 조회수 245
- 노르웨이, 영국 수산물 소비 시장 확대를 위한 캠페인 출시
- 노르웨이 수산물 마케팅 그룹 'Seafood from Norway'가 영국 시장의 노르웨이산 수산물 소비 촉진하기 위한 'Explore' 캠페인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영국 대형 유통업체 Asda와 Sainsbury's와 협력하여 2024년 11월까지 진행되며 노르웨이산 대구와 해덕의 다양한 요리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NSC)는 소비자들의 건강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원산지를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 성향에 따라, 'Explore'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노르웨이산 수산물의 품질과 조리의 간편함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캠페인은 디지털 플랫폼과 주요 매체를 통해 진행되며, 매장 내에서는 소비자들이 쉽게 노르웨이산 대구와 해덕을 요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NSC는 이를 통해 영국 내 수산물 소비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https://www.seafoodsource.com/news/foodservice-retail/seafood-from-norway-relaunches-campaign-aiming-to-get-more-seafood-in-brits-shopping-bask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