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해양 > 혁신성장연구실]2019-10-31 17:07:36/ 조회수 889
    • Zebbrugge 항만 자체 5G 네트워크 구축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벨기에 Zeebrugge항만은 올해 자체 5G네트워크를 구축할 예정이며, 브뤼헤 지자체에서 컨테이너, 벌크화물, 새 선박 및 여객 터미널 항구를 공개하였다.
      Zeebrugge 항만은 플랑드르와 브뤼셀에서 5G네트워크 라이센스를 보유한 유일한 사업자인 Citymesh와 협력할 것이다.
      항만 관계자는 Zebbrugge항의 5G네트워크는 항만 안팎의 혁신을 위한 촉진제가 될 것이라고 했다.
      네트워크의 본부는 항만 데이터 센터에 있으며, 이를 통해 항만청 자체 네트워크 내에서 모든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외부 영향에서 독립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첫 번째 단계에서 데이터 네트워크는 예인선, 대기오염감지기, 카메라 및 부두 센서와의 연결 등에 사용될 예정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구축될 새로운 sealock의 경우 고 대역폭 및 저지연 연결성이 항만의 자산이 될 것이다.
      Citymesh CEO는 지속적 보안, 운영의 확실성 및 유연성 수준에서 Citymesh 5g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하며 Zebbrugge 항이 장기적 비전을 제시하며, 디지털 혁신 도전에 직면할 준비가 되어있음을 보여준다고 하였다.

      https://www.marinetechnologynews.com/news/zeebrugge-deploy-network-595255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