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3-05-17 15:18:02/ 조회수 3172
    • 일본, 가정 내 간편 소비를 위한 냉동 초밥 제품 출시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일본의 식품 제조 회사 Inabata & Co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23 Seafood Expo Global에서 새로운 냉동 초밥 제품의 시범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저렴하고 편리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냉동 초밥에 대한 수요 증가를 활용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는 냉동 초밥의 수요를 증가시켰고 Inabata & Co는 이러한 추세를 활용하여 아시아, 유럽 및 북미를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서 제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냉동 초밥은 요리할 필요 없이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즐기고 싶은 바쁜 현대인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냉동 초밥은 종종 신선한 초밥보다 저렴하여 예산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Inabata & Co는 고품질 재료와 신중한 냉동 과정을 사용하여 냉동 초밥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이처럼 코로나19 이후 외식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전통적인 외식 품목의 가정 내 간편식화가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https://www.seafoodsource.com/news/foodservice-retail/inabata-pushes-value-of-frozen-sushi-in-initial-trial-phase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