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항만 > 항만정책연구실]2019-12-02 09:08:19/ 조회수 2679
    • ■ 포트 아메리카, 볼티모어에 새로운 터미널 운영 체제 도입 (2)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 포트 아메리카 체서피크(PAC)는 최근 새로운 터미널 운영 체제(TOS) Navis N4와 함께 출시되었다.
      - 새로운 Navis N4 터미널 운영 체제는 항구가 터미널에서 취급하는 모든 화물에 단일 플랫폼을 처음으로 사용한 것이며, 이 지역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장비와 인프라 이니셔티브에 142만 달러 투자금의 일부분이다.
      - 포트스 아메리카는 이 시스템이 볼티모어 시어터와 던달크 해양 터미널의 향후 개선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Navis N4와 같이 현대적이고 능률적인 TOS를 채택하는 것은 우리가 우리의 역량 목표를 더욱 추진하고 항구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함에 따라 안정성과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라고 미국의 체서피크 부사장 Bayard Hogans는 말했다. 그는 이 새로운 시스템은 추가 물량 처리와 함께 속도, 효율성 및 안전성을 높여 항만 아메리카 체서피크가 동부 해안에서 가장 생산적인 컨테이너 작업 중 하나로 남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뉴저지에 본부를 둔 항만 아메리카는 42개 이상의 항구와 80개 이상의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13.4백만TEU, 차량 2.6백만대, 일반 화물 10.5백만톤, 연간 200만 명 이상의 크루즈선 승객을 처리한다.
      - 새로운 TOS와 다른 기술 혁신은 포트 아메리카의 터미널 네트워크에서 향상된 효율성, 투명성 및 생산성을 제공한다고 포트 아메리카는 말했다. PNCT, 뉴올리언스, 현재 PAC 등 주요 설비를 N4로 업그레이드하면서 핵심 TOS 플랫폼 표준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https://www.seatrade-maritime.com/industry-sectors/port-logistics/ports-america-introduces-new-terminal-operating-system-in-baltimore/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