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0-02-17 14:45:05/ 조회수 610
    • 중국에서 식품의 블루오션, ‘어린이용 식품시장’이 뜨고 있다.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2018년 기준 중국 0~15세 인구는 약 2억 4,860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 17.8%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히 이중 0~6세 영유아 인구수는 약 1억 4,000만 명으로 어린이 식품시장의 발전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중국 잉스(盈石)그룹 연구센터에 따르면, 2018년 기준 중국의 어린이 소비시장 규모는 약 4조 5,000억 위안(한화 약 761조 4,900억 원)에 육박해 중국의 관광산업 규모(약 4조 5,000억 위안(한화 약 761조 4900억 원))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이 같은 어린이 소비시장의 빠른 성장으로 현재 많은 기업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시장 선점을 위해 어린이 프리미엄 식품 및 브랜드를 신규 개발하고 ‘어린이를 위한 정성이 가득한 식품’, 즉 ‘어린이용 식품’이라는 새로운 블루오션 시장이 창출되고 있습니다.

      https://www.kati.net/board/exportNewsView.do?board_seq=89736&menu_dept2=35&menu_dept3=71&dateSearch=year&srchFr=&srchTo=&srchTp=2&srchWord=중국&page=3
      https://xw.qq.com/cmsid/20190531A0OU8B00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