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1-11-30 16:14:33/ 조회수 1664
    • 중국 광군제 쇼핑시즌 기간 수산물 온라인 판매 급증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중국의 전자상거래 시장규모가 갈수록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전자상거래를 통한 수산물 판매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11월 11일에 끝난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시즌인 광군제 기간에 중국의 제1위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T-MALL에서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1,350kg의 수산물을 판매했으며, 중국 2위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진둥(京东)에서 10일 동안의 수산물 판매액은 전년대비 105%가 증가했습니다.
      징둥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광군제 쇼핑시즌에 게와 새우의 판매량이 가장 많으며, 이외에 꽃게, 갈치, 전복, 자라 등 수산물의 판매도 증가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전복, 민물게, 냉동새우가 수산부문에서 TOP 3의 품목으로 나타나 높은 인기를 보였습니다.

      https://www.baidu.com/link?url=1hOYC1Pd_k0TfxAKWmaKLFsHsQlONLqz2wtefmemf6Wb83kXjBNaONGnOGqIvVeD&wd=&eqid=dd7bd86a0003ff5d0000000661a5cb80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