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2-06-17 16:14:27/ 조회수 1596
    • 대만 소비자 소매 전자상거래 플랫폼 사용 시, 가격 비교 기능을 우선시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대만 정보연구소(MIC)의 2021년 소매 전자 상거래의 소비자 행동 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만 소비자의 90% 이상이 온라인 종합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Shopee 24h와 momo를 많이 활용하고 있으며, 모든 연령대가 플랫폼을 많이 활용하고 있으나, 특히 18~25세 사용자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이 전자상거래 플랫폼 사용 시, 가장 도움이 되는 서비스 및 기능은 전자결제와 플랫폼 간 가격 비교 시스템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는 계산의 편의성과 가격이 전자상거래 플랫폼 선택시 여전히 중요한 선택 요인이며, 최근 물가 상승 현상이 지속되고 있어 이러한 기능의 중요성이 더욱 커질 것으로 사료됩니다.

      https://mic.iii.org.tw/news.aspx?id=621&List=1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