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3-06-26 17:33:48/ 조회수 1636
    • 중국, 양식업 개발 가속화 계획 발표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중국이 발표한 공식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중국은 심해 및 해상 양식업의 개발을 가속화할 계획입니다.

      8개 부처에 의해 공동으로 발표된 이 가이드라인은 양식업의 공간 배치를 개선하고 국가 영토 공간 계획과 갯벌 계획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또한 종자 양식, 수산물 가공, 물류 및 브랜드 육성을 포함한 산업 과정 전반에서의 발전을 촉진하도록 권고하며, 심해와 해상 양식업 프로젝트는 법에 따라 환경 영향을 평가하고 환경 보호 규정을 따르도록 할 예정입니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양식업 생산국으로, 글로벌 생산량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양식업 산업은 1조 위안(1560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1000만 명 이상의 인력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번 중국의 심해 및 해상 양식업 개발 가이드라인은 중국 양식업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이러한 노력은 중국이 양식업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 주자로의 지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https://www.undercurrentnews.com/2023/06/13/china-to-boost-deep-sea-offshore-aquaculture/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