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1-08-31 16:29:05/ 조회수 137
    • 영스 씨푸드, 어린이 식품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 출시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글로벌 수산기업 영스 씨푸드(Young’s Seafood)는 어린이 식품 브랜드인 Annabel Karmel과 협업한 어린이 수산식품을 선보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수산식품은 5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식품으로 9월 2일부터 세인즈버리, 테스코, 아스다 등 주요 유통매장에서 판매됩니다.

      Annabel Karmel의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수산물의 맛과 영양학적 이점을 누릴 수 있게 하는 동시에 부모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품질을 충족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신제품 중에는 대구, 연어, 옥수수, 고구마, 당근 등이 포함되어 있어 어린이 발달에 필수적인 영양성분을 섭취하기에 용이합니다.

      어린이식품, 고령친화식품, 반려동물식품 등 특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식품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영스 씨푸드의 어린이 식품 브랜드와의 협업 전략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https://www.seafoodsource.com/news/foodservice-retail/young-s-teams-with-children-s-food-brand-for-kids-meals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