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3-02-06 14:39:00/ 조회수 1999
    • 유통그룹 이온, 수산 동물 복지를 위한 정책 발표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이온 말레이시아(AEON Malaysia)는 동물 복지를 위한 최신의 건강 및 복지 정책을 발표하였습니다.

      이온은 수산물 공급업체에게 해양 관리 위원회(Marine Stewardship Council, MSC)및 양식 관리 위원회(Aquaculture Stewardship Council, ASC)의 인증을 받거나 세계동물보건기구(World Organisation for Animal Health, WOAH) 기준에 부합하는 수준을 따르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양식 수산물 공급업체는 수온, 산소, pH, 암모니아, 이산화탄소, 질병 등을 매일 모니터링하고 동물 복지에 해를 끼치지 않는 수준으로 사육 밀도를 유지하는 것을 요구받고 있습니다.

      이온 그룹은 앞으로 전체 수산물 구매 프로그램에 걸쳐 동물 복지를 위한 강화된 기준을 적용하기 위해 수산물 공급업체들과의 협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이온 말레이시아는 일본에 본사를 둔 다국적 소매 유통그룹 이온(AEON)의 자회사로 이온 몰 아울렛 28개, 이온 매장 34개, 이온 웰니스 매장 65개 등 말레이시아 전국에 1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www.seafoodsource.com/news/food-safety-health/aeon-recognized-for-new-fish-health-and-welfare-policy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