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3-03-20 13:30:24/ 조회수 3047
    • 노르웨이와 베트남, 양식 및 수산물 수출 협력 강화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하노이 주재 노르웨이 대사관은 농업농촌개발부(MARD)와 함께 2023년 2월 28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노르웨이-베트남: 양식 및 해산물 분야의 협력 기회" 세미나를 공동 주최했습니다.

      세미나에는 Hilde Solbakken 주베트남 노르웨이 대사, Phung Duc Tien 베트남 농업농촌개발부 차관, Tran Dinh Luan 어업국장, NSC(Norwegian Seafood Council) Asbjørn Warvik Rørtveit SEA 국장, 노르웨이 외무부 장관 Erling Rimestad가 베트남을 공식 방문했습니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양식업과 수산물 가공 및 수출입 분야의 B2B 협력 가능성을 논의하고 양국이 경험과 전문성을 공유하고 서로에게서 배우는 것이 목적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세미나에서 노르웨이 수산물 위원회(NSC) Asbjørn Warvik Rørtveit의 SEA 국장이 베트남에서 더 활발히 활동하기 위한 공식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2023년에 NSC는 많은 소비자들이 노르웨이 수산물의 존재를 알 수 있도록 베트남에서의 판촉 활동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양국의 수출입 기업을 만나고 연결하고 무역을 촉진하는 프로그램을 구축할 것입니다. 모든 베트남 수입업체는 '노르웨이산 해산물' 상표를 제품에 부착하도록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등록 절차는 베트남 시장에서 제품 원산지 투명성에 대한 요구가 증가할 때 기업에 큰 이점을 가져올 것입니다.”라고 NSC의 이사는 말했습니다.

      https://scandasia.com/norway-and-vietnam-boost-cooperation-in-aquaculture-and-seafood-export/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