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1-06-24 09:45:31/ 조회수 231
    • 코로나19 진정세 이후의 중국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시장 – 시리즈 ①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최근 중국 연구기관인 이관분석(易观分析)에서 ‘2021년 중국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시장 연간 통찰(2021年中国生鲜电商市场年度洞察)’ 보고서를 발표해 코로나19가 발생한 1년 뒤 중국의 신선식품 온라인 시장에 대해 분석했습니다.

      2020년 기준 중국의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시장(B2C) 거래규모는 14,509억 위안(한화 약 254조 원)으로, 전년대비 44.0%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2023년 중국의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시장규모가 21,972억 위안(한화 약 385조 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신선식품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판매가 폭증했으며, 특히 공동 구매 대행 플랫폼의 증가폭이 가장 큰 것으로 조사됩니다.

      https://www.sohu.com/a/471240131_120610664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