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항만 > 항만정책연구실]2019-11-08 05:57:11/ 조회수 2478
    • ■ 스크러버 공급업체인 Clean Marine과 FMSI의 합병 계획 (5)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 스크러버 제조업체와 공급업체인 클린 마린과 FMSI가 합병 의사를 밝혔다. Clean Marine은 합병에 대한 협상의 기초를 형성하기 위해 두 회사가 계약서에 들어갔는데 Clean Marine은 그 의도가 합병을 빨리 완료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 합병된 회사는 Clean Marine이라는 이름으로 거래될 것이고 현재 Clean Marine의 ceo인 Niles Hyy-Petersen이 이끌 것이다. 동사는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전문 지식, 상당한 용량, 빠른 생산 시간, 프로젝트 관리 및 글로벌 애프터서비스 등 완전히 통합된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또한, 일부 소유주들이 경쟁적 자금 조달에 있어 갖고 있는 이슈에 주목하면서 계열사를 통한 자금 조달뿐 아니라 장비 임대 옵션도 제공할 계획이다.
      - 두 회사는 260여 대의 스크러버 시스템을 통합 수주하게 된다. "우리는 IMO 2020이 발효되기 하루 전날에 이 합병안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Clean Marine의 Høy-Petersen은 말했다. "이번 거래는 글로벌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추가적인 규모를 제공할 것이며, 고객을 위한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제공할 것이다."
      - FMSI는 존 프레드릭센의 유조선 회사 프런트라인의 지분 20%를 소유하고 있는데, 이 역시 주요 고객이다. 합병된 회사는 Clean Marine과 FMSI의 각각의 소유주들로부터 동등한 지분을 갖게 될 것이다. FMSI의 주주 겸 연기 ceo인 니콜라스 부쉬는 "FMSI 역사상 중대한 이정표인데, 클린 마린과 결합하겠다는 의사를 밝힐 수 있어 기쁘다"면서 "이 합자회사는 상당한 시장점유율 증가를 달성하고 표준 스러버 기술을 개척할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ttps://www.seatrade-maritime.com/news/asia/clean-marine-offering-scrubbers-for-delivery-in-january-2020/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