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항만 > 항만정책연구실]2020-01-02 08:22:11/ 조회수 964
    • ■ Portsmouth는 영국 최초의 제로 배출항만이 되는 것을 목표 설정 (7)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 포츠머스(Portsmouth)는 영국 최초의 제로 배출 항구가 될 계획을 세웠다. Portsmouth 항만은 2030년까지 탄소중립화 계획을 요약한 영국 교통부에 보내는 서한을 통해 그 약속을 정했다.
      - 2030년까지 에너지 자급자족이 되기 위해 항만 곳곳에 풍력 터빈과 태양광 패널을 설치할 계획이다. 이 항만은 또한 보조 발전기를 이용하기 보다는 포츠머스를 방문하는 배들이 전력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해안가 전력을 공급할 것이다.
      - 포스머스 항만의 고객들은 또한 Brittany Ferries가 2020년에 두 척의 선박을 더 가지고 그것의 첫 LNG선 Honfleur를 운영하는 녹색 선박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 계획들은 10m가 넘는 자본 지출과 성공적인 정부 보조금 신청에 대한 자금 지원 승인을 받아야 한다.
      - Portsmouth International Port의 이사인 Mike Sellers는 "이 제안들은 혁신적이지만 우리가 최초의 제로 배출 포트가 되려는 우리의 목표를 충족시키려면 과감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우리는 이 야망에 대해 진지하다. 그래서 우리는 급진적인 태도를 취하고자 한다.
      https://www.seatrade-maritime.com/environmental/portsmouth-aims-be-uks-first-zero-emission-port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