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2018-07-31 13:53:54/ 조회수 1173
    • 정확학 황산화물 배출 인증이 필요,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BIMCO는 국제 해사기구 (IMO)에 보다 정확한 황 검증 절차와 IMO 2020 규칙 준수를위한 효과적인 이행 계획을 채택 할 것을 촉구다.
      일부 산업 소식통에 따르면, 벙커의 약 60 %가 저유황 연료로 전환해야하므로 액체 벙커 도입 이후 가장 큰 변화는 0.5 % 글로벌 유황 캡의 도입이다.

      "MARPOL 부속서 6의 부속서 VI에 포함 된 현재 IMO 확인 절차는 ISO 검증 절차의 일부 요소를 혼합하여 결과가 무작위화 되어 선박 운영자와 PSC 당국이 이해할 수 없다."

      "BIMCO와 그 파트너는 현재의 검증 절차가 통계적으로 건전하지 못하다고 굳게 믿는다"고 덧붙였다.

      이 맥락에서 BIMCO는 IMO에 논문을 제출하여 연료 유 내의 황 함량을 측정 할 때 결과를 통일되고보다 정확하게 해석 할 수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이 제안의 목적은 MARPOL 샘플과 사용 중 연료 오일 샘플에 대한 테스트 결과의 이해하기 쉽고 구현하기 쉽고 일관된 검증 절차를 확보하는 것이다.

      BIMCO가 제출 한 문서에는 MARPOL Annex VI의 제 2 규칙에 유황 함유량에 대한 정의를 추가하고 MARPOL 시료와 사용 중 연료 시료에 대한 확인 절차를 통합하는 제안도 포함되어 있다.

      BIMCO는 또 다른 성명서에서 파트너들과 함께 IMO에 0.5 % 글로벌 캡을 준수하기위한 이행 계획 초안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이것은 IMO 2020 규칙의 광범위한 준수가이 규칙이 수반하는 변화의 중요성과 그에 따른 비용으로 인해 여전히 큰 관심사로 남아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예를 들어 작년 엑손 모빌 (ExxonMobil)이 실시한 해양 산업 조사에서는 많은 선박 운영자들이 IMO 글로벌 유황 봉합 규정을 준수하는 경로가 불분명하다고 응답했으며 70 %의 응답자는 업계가 마감일에 대비할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

      시행 계획 초안은 필요한 경우 저 유황 연료를 저장하도록 지정된 벙커 탱크의 수 및 기타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구매 절차에 대한 세부 사항을 포함하는 개조 계획 및 준비를 포함한다.
      https://www.hellenicshippingnews.com/more-accurate-sulfur-verification-for-compliance-to-imo-2020-rule-needed-bimco/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