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일앱이 동작하지 않는 경우
- Window 설정 > 앱 > 기본앱 > 메일에서 메일앱으로 변경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18-09-30 09:00:01/ 조회수 1187
-
아마존, 색다른 수산물 판매의 허브로 부상
- 평가덧글
- 인쇄보내기
- 틈새 수산물 아이템이 아마존 유통망을 통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수산물 중 희귀하고 색다른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국 Bar Harbor사의 대서양 정어리 메이플 필레 같은 식품들은 다른 곳에서는 보기 어려운 희귀 상품입니다. 이 회사는 아마존에 2008년경부터 브로커를 두고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업체는 미국의 4,500개의 미국 소매 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이 중 1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색다른 틈새시장 공략으로 이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Beaver Street Fisheries사도 지역 슈퍼마켓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희귀 수산 식품 세트인 ‘씨푸드 페스티벌 메들리’를 아마존에서 판매하여 좋은 실적을 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냉동 식품만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비용적, 물류적 측면에서 어려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포장과 배송비용 때문에 일반 소매 상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소비자 가격이 더욱 올라가는 경우가 그것입니다. 전체적으로 이 업체의 아마존 판매량은 큰 성장은 아니지만 꾸준하고 완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http://www.intrafish.com/marketplace/1579765/amazon-becoming-a-hub-for-seafoods-offbeat-offer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