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19-02-13 18:00:17/ 조회수 835
    • ◈ EU 소비자, 수산물 구매 주요 결정 요인으로 라벨링 정보 고려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2018년 12월 유럽 집행위원회(EC : European Commision)의 EU 수산물 소비행태조사 결과, EU 소비자들의 수산물 소비 빈도는 잦은 편으로 조사되었습니다.

      EU는 세계 최대 수산물 소비 시장 중 하나로 건강식에 대한 관심으로 수산물 소비량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EU 소비자들은 라벨링에 표시된 정보를 가장 신뢰하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아래 피드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세요.☺️

      좀 더 다양한 정보는 수산물수출정보포털(www.kfishinfo.net/kor/) 월별 정기간행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산물수출정보포털 #KMI #해외시장분석센터 #수산물 #EU #라벨링 #포장 #해면수산물 #정보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