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3-10-25 11:12:31/ 조회수 1622
    • 미국, 초밥 인기 증가로 레스토랑 내 초밥 메뉴 증가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미국의 대표적인 레스토랑 체인인 TGI Fridays가 크리스피 초밥을 메뉴에 추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미국 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초밥 트렌드에 발맞춘 것으로, TGI Fridays는 이를 통해 연간 6,85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TGI Fridays는 현재 미국 내 140여 개 매장에서 크리스피 초밥을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300개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크리스피 초밥은 일본식 초밥에 캘리포니아식 요리법을 접목한 것으로, 기존 초밥과는 차별화된 맛과 식감을 제공합니다.

      해당 업체는 이번통해 젊은 밀레니얼 세대와 Gen Z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며 이들 소비자는 국제적인 맛을 추구하고 건강한 식단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크리스피 초밥은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렇듯 미국의 초밥 인기 증가로 레스토랑에서 초밥 메뉴가 증가하면서, 미국 내 초밥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6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양식된 연어를 주재료로 한 “Grilled & Sauced” 출시와, 10월 새우를 주재료로 한 “마가리타 새우 칵테일” 출시 등 미국 내 수산물 외식 식단의 선택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https://www.seafoodsource.com/news/premium/foodservice-retail/tgi-fridays-projects-new-sushi-offerings-will-net-the-chain-additional-usd-68-5-million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