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국제수산연구실]2018-04-04 11:18:40/ 조회수 833
    • 아이슬란드, 라이베리아 어업, 양식업 개발 지원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아이슬란드 정부는 라이베리아 어업 및 양식업 부문의 개발과 개선을 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최근 World Bank 국제수산위원회에서 발표된 본 성명서에 따르면, 라이베리아 수산 파트너십에 EU, 중국, 서부 및 중부 기니 수산위원회, 대한민국, FAO 및 USAID 등이 참여하고 있다.

      아이슬란드의 지원은 국립수산청(National Fisheries and Aquaculture Authority, NaFAA) 인력의 역량 강화를 목표로, 연안지역 수산자원과 위생시설에 대한 플라스틱 오염 감소 및 기술교육 등을 제공하는 것이다.

      아이슬란드의 지원은 지역 생산품에 가치를 더하고, 생계를 보장하며,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라이베리아 경제에 상당히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대해 NaFAA, Emma Metieh-Glassco) 사무 총장은 라이베리아 어업 부문을 강화하고 어업 공동체 일자리 창출 등을 목표로 하는 등 아이슬란드 정부의 수준높은 지원 약속을 환영하고 라이베리아 수산부문에 투자 기회가 많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녀는 또한 민간 양식부문의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크다는 의견을 피력하고, 더 많은 투자를 촉구했다.

      http://gnnliberia.com/2018/04/03/iceland-to-support-liberias-fisheries-and-aquaculture-development/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