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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0-08-24 15:08:47/ 조회수 1534
    • 긍정적인 효과를 보이는 미국 수산물 소비 장려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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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근 미국의 수산물영양파트너십(Seafood Nutrition Partnership, SNP)에서 진행한 "Eat Seafood America!" 캠페인은 긍정적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캠페인는 44개의 관련 단체로 구성된 ‘Seafood4Health Action Coalition’의 협조로 진행되며, 올해 4월 초 미국 소비자들의 건강과 수산물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합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동안 진행된 캠페인은 미국 소비자의 수산물 소비 활성화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였습니다.
      지난 6~7월에 진행한 SNP의 설문에 따르면 캠페인의 “Eat Seafood America!” 문구를 접한 소비자가 수산물을 소비할 가능성이 3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조사 대상자 중 12%는 현재 식단에 수산물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응답했으며, 22%는 수산물 요리를 더 많이 배우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23%는 지난 2개월 동안 수산물을 더 많이 섭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캠페인은 올해 9월~10월에도 이어질 예정이며, 미국 수산물 소비 활성화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https://www.seafoodnews.com/ArchiveStory/1178546/1?cookieCheck=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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