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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항만 > 항만정책연구실]2019-12-02 09:07:43/ 조회수 2257
    • ■ AP Moller-Maersk, 2019년 3분기 물동량은 1.5%대를 증가한 반면 운임율은 3.6% 하락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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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P Moller-Maersk에 따르면, 운임율은 3.6% 할가한 변에 물동량은 1.5%대의 증가세를 기록하였다.
      - AP Moller-Maersk는 3/4분기에 글로벌 컨테이너 성장 약 1.5%로 부드럽게 말했다. "그 둔화에서 선으로 우리의 개정된 예상 한해 성장의 1-2%에서 2019년과를 보여 주는 broad- 기반 약화의 경제 환경의 모든 주요 경제. 무역 제한은 비화되는 부정적 효과 또한 무역 growth," AP몰러-머스크 그룹에 말했다.
      - 특히 미국 컨테이너 수입이 분기에 아시아로부터 수입 위해서는 미국 – 중국 무역 장벽을 반영해 주었다고 말했다. 0.9%로 떨어지면서 0.5%하락했습니다.
      - 공급 측면에서는 컨테이너 운송선박의 선복량이 3분기부터 23.1백만TEU로 3.9% 증가하면서 수요를 앞질렀다.
      - AP Moller – Maersk ceo Soren Skou는 "3분기 세계 컨테이너 수요는 예상했던 대로 세계 경제의 약화로 인해 감소했지만, AP Moller – Maersk는 운영 결과를 계속 개선했다"고 평했다.
      - 화물운송 측면에서 중국 복합운송지수(CCFI)는 2019년 3분기 운임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1.7% 낮았다고 밝혔다. 하락폭은 특히 아시아-북유럽 무역에서 가파르게 나타났는데, 이 분기 동안 이율이 9%나 하락했다.
      - Maersk는 낮은 무역 증가율과 하락하는 화물 요율에도 불구하고, 2019년 3분기에는 452만 달러의 기본 이익을 기록했으며, 1년 전 같은 기간의 234백만 달러, 4분기에는 10.05십억달러의 수익을 기록했다고 보고했다.
      https://www.seatrade-maritime.com/industry-sectors/containers/container-shipping-volume-slips-in-q3-average-freight-rates-decline-maer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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