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3-03-27 18:33:16/ 조회수 2309
    • 인도, 냉동식품 시장 성장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글로벌 시장분석 기관 IMARC 그룹에 따르면 인도 냉동식품 시장 규모는 연평균 16.2% 이상 성장하여, 2027년까지 3067억 루피(한화 약 4조 8천억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인도의 냉동식품 시장이 크게 성장하게 된 요인으로 편재성, 간편성, 지속가능한 포장을 꼽을 수 있습니다.

      먼저, 인도 냉동식품 업계의 말에 따르면 냉동식품 성장의 원인으로 편재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냉동식품은 편의점, 슈퍼마켓, 대형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으로는 간편성입니다. 냉동식품과 간편식은 도시화가 급속도로 진행됨에 따라 노동 인구층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포장입니다. 소비자들은 식품을 구매함에 있어 포장에 대한 기준도 높아졌습니다. 포장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 인식, 포장재를 선택하는 우선순위가 변동되었습니다. 냉동식품의 경우 간편하게 조리하기 위한 포장으로 전자레인지와 같은 조리기구에 넣게 됨에 따라 포장 소재에 따라 식품이 영향을 받을 수도 있어 이에 대한 문제 해결을 위한 업계의 움직임도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https://economictimes.indiatimes.com/industry/cons-products/food/hot-trends-set-to-break-more-ice-for-indias-frozen-food-industry-in-2023/articleshow/97197179.cms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