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2-06-08 13:30:38/ 조회수 491
    • 중국, 사전포장 신선식품은 주로 젊은 소비자 중심으로 구매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최근 닐슨(Nielsen)에서 ‘2021-2022년 신선식품 구매자 트렌드 연구(生鲜购物者趋势研究)’를 발표한 가운데, 중국 39개 도시의 5,000여 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수산물을 포함한 신선식품의 구매 트렌드에 대해 조사하여 소개했습니다.
      신선식품의 다양한 유형 가운데 사전포장 식선식품은 주로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매한다고 밝혔습니다. 구매자 중 25~34세가 전체 소비자의 48%를 차지해 가장 많고, 그 다음으로 35~49세(32%), 18~24세(11%), 50~59세(9%)의 순입니다.
      한편, 사전포장 신선식품의 지역별 구매 제품 유형을 분석한 결과, 경제 및 소득 수준이 상대적으로 높은 1선과 2선도시에서는 과일, 육류 등의 신선식품 구매를 선호하는 반면, 주요 내륙 지역에 집중되어 있는 3선도시에서는 수산물에 대한 구매경험이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https://www.163.com/dy/article/H820AO23051481OF.html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