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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18-12-10 14:20:00/ 조회수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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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자국 수산물 산업을 위한 4,000만 달러 마케팅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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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나다는 자국 수산업 시장의 접근성 향상과 개발을 위해 새로운 펀드를 개설했습니다. 해당 펀드 기금의 70%는 연방기금, 30%는 지방에서 부담할 예정이며 해당 지방의 수산업 관련 프로젝트 지원 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할 예정입니다.
총 4,285만 캐나다달러(3,190만 달러, 2,800만 유러)의 해당 펀드는 캐나다 수산업 시장의 발전을 위해 다음과 같은 프로젝트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1. 고품질, 지속가능한 자원, 부가가치 상품 제공에 있어 캐나다가 글로벌 리더라는 인식을 높이는 브랜드 및 홍보 전략
2. 새로운 시장에 대한 접근
3. 공급망 전체에 걸쳐 제품의 무결성 보장
4. 수산분야에서의 관계 강화 및 협력 증진
정부는 해당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경제가 활성화되고, 캐나다 중산층의 고용기회가 확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2017년 캐나다 수산물 수출액은 69억 캐나다달러(51억 달러, 45억 유로)를 기록했습니다. 137개국에 자국 수산물을 수출하였으며 수출액이 높은 품종은 랍스터, 대게, 양식연어, 새우 등이 였습니다.
https://www.intrafish.com/marketplace/1650572/canada-launches-usd-40-million-marketing-ef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