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19-12-31 17:51:08/ 조회수 1599
    • 건강한 음식에 대한 요구가 수산식품시장의 기회를 연다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점점 더 많은 미국인들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음식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는 스낵에도 예외는 아닙니다. 최근 Mintel에 의한 통계조사에 따르면, 90% 이상의 미국 성인들은 매일 스낵을 먹으며 이 중 70%는 하루에 두 번 이상, 17%는 식사 사이에 스낵을 네 번 이상 먹는다고 합니다. 또한 3분의 2이상의 스내커(간식을 먹는 사람)들은 식사대용으로 간식을 먹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스낵의 종류와 동시에 영양적 가치가 증가했습니다.

      영양적으로 균형 있는 스낵과 동시에 수산물이 가지고 있는 건강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스낵산업이 해조류와 어류를 주요 성분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올리브 오일, 와사비, 아몬드 등 여러 맛의 해조류 스낵과 어포가 이미 시장에 진출해 있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수산물과 수산식품이 진화함에 따라, 수산식품 기업들은 영양가치와 편리함을 함께 가진 상품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www.seafoodsource.com/news/foodservice-retail/snack-attack-demand-for-healthier-options-opens-doors-for-seafood-and-marine-based-bites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