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0-08-12 13:14:48/ 조회수 1190
    • 온라인 식품 구매, 저가의 제품을 자주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나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미국의 식품 기술회사인 Chicory에 따르면, 온라인 식품 사용자는 2020년 4월에 비해 7월에 약간 감소했지만 사용량은 여전히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식품 서비스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Chicory에 따르면, 2020년 4월 조사 결과 설문 응답자의 63.41%가 지난 60일 동안 온라인으로 식품을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2020년 1월의 53.46%에 높은 수준입니다.

      온라인 식품 서비스의 사용빈도 변화를 통해 향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사용 행태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3분기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 이용률은 지난 분기에 비해 5.72% 감소했지만, 응답자의 61.98%가 온라인 쇼핑 빈도가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주목할만한 변화는 지출 규모입니다. 2분기 조사에서는 응답자의 30.63%가 50-75달러를 지출했으며, 24.69%는 100달러 이상을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분기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분기보다 25달러 이하를 지출하는 소비자는 38% 증가한 반면 100달러 이상을 지출하는 소비자는 8.88% 감소했습니다.

      이는 소비자들이 온라인 식품 서비스를 이용하여 비교적 저가의 제품을 자주 주문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https://www.foodnavigator-usa.com/Article/2020/08/07/Online-grocery-usership-settles-into-new-normal-finds-Chicory-survey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