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1-10-31 10:51:29/ 조회수 737
    • 더 건강한 반려동물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최근 반려동물의 식이 습관과 자신의 가치에 따라 반려동물의 식품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닐슨(Nielsen)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반려동물의 식품을 구매할 때 라벨 등의 정보를 살피기 시작했습니다.

      아마존 온라인 쇼핑몰의 2021년 2분기 반려동물 식품 분야를 살펴보면 수산물 기반, 유기농, 저칼로리, 당뇨병 등의 키워드를 포함한 반려동물 식품의 검색량이 전 분기에 비해 대폭 증가했습니다.

      닐슨의 보고서에서는 반려동물 식품에 있어서 소비자가 원하는 특성을 강조하는 것이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https://www.supermarketnews.com/winning-pet-care/consumers-increasingly-seek-healthy-attributes-pet-food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