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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2018-07-31 12:11:43/ 조회수 1023
    • 역사상 최악의 시황을 맞고 있는 유조선 시장, 견고한 수요를 찾기 위해 노력중, 원유 유조선 수익은 역사이래, 그렇게 나쁘지 않았다. 2018 년 상반기의 VLCC (Very Large Crude Carriers) 수익은 하루 평균 미화 6,001 달러 였고 Suezmax 유조선은 하루 10,908 달러, Aframax는 하루 평균 USD 9,614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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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 년 만에 가장 높은 운임을 기록한 2015 년을 즐기면서 2016 년은 한단계 하락했지만 여전히 이익을 창출했다. 원유 탱커 선단이 2017 년의 수요보다 빠르게 계속 증가함에 따라 수익있는 3년이 지가고 불황이 업계에 돌아왔다.

      플로팅 스토리지를 계산하면 지난 몇 년 동안의 변동성, 특히 2015 년의 운임 상승을 이해할 수 있다. 2014 년에는 평균적으로 20척이 플로팅 스토리지 용으로 배치되었다. 2016 년에는 평균 44 개의 VLCC가 저장 용으로 사용되어 DWT만으로 측정 한 명목 선복 성장률은 저장 목적으로 사용한 선복이 역전하였다.

      2016 년에 플로팅 스토리지는 훨씬 증가했지만 2015 년의 선단 운영의 비효울성이 공급 증가율 완화를 상쇄 시켰습니다. 이로 인해 운임은 2016 년 감소했다.

      2017은 낮은 수준의 플로팅 스토리지를 보았다. 이것은 공급 측면이 명목 선복 증가보다 빠르게 성장했다는 것을 의미했다. 플로팅 설비에 따라 조정 된 공급 물량이 견조한 수요 증가를 크게 상회하면서 운임 및 운임 가동률이 떨어졌다.

      플로팅 스토리지는 원유 운반선 시장이 충분히 커지면 영향을 미치고 변동성이 큰 석유 시장을 반영하는 예측할 수없는 성질로 인해 원유 운반선 시장의 역 동성의 핵심 요소입니다. 다른 대량 거래에서 볼 수없는 역동적인 요인이다.
      https://www.hellenicshippingnews.com/a-historically-bad-crude-oil-tanker-market-struggles-to-find-solid-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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