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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해운선사, 탈탄소화 위한 비장의 카드로 풍력 추진을 적극 활용
- ... 입니다. WW의 크레이그·야시엔스키 CEO는 "풍력 추진 선박은 속력이 걸림돌이 될 가능성이 있지만 연료유 비용 절감 및 환경오염물질 전량 억제라는 측면에서 우수성이 ...
- 2019-10-23 / 조회수 22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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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운물류 > 해운산업연구실]
- 왈레니우스, 해운의 지속 가능성 강화 위해 친환경 및 디지털 기술 활용 계획 표명
- ... n Lines)의 크레이그 야시엔스키 CEO는 10월 1일 "당사는 환경 기술이나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해운 서플라이 체인의 sustainability(지속 가능성)에 ...
- 2019-10-08 / 조회수 28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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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만 > 항만수요예측센터]
- ONE, 로테르담항에 자사 전용 데포 개설~피더 선박 하역도 가능
- ... 네덜란드 물류기업 크레이머 그룹과 제휴 - 10만 ㎡ 부지에 피더 선박·바지선 하역을 위한 260미터 안벽도 갖춤 - 유럽 최대의 컨테이너항만인 로테르담항의 주요 터미널에 근접하...
- 2019-08-31 / 조회수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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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양 > 북방극지연구실]
- 국제 과학자팀, 그린란드 빙하 아래 숨겨진 거대한 크레이터 발견
- ... 래 숨겨진 거대한 크레이터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 크레이터는 지름 19마일(약31km)에 깊이 300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크기로 생성 시점에 두꺼운 빙하로 덮히면서 매우 완벽한...
- 2018-11-24 / 조회수 5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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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양 > 혁신성장연구실]
- 세계 해양 복합소재 시장, 2023년에 약 50.4억 달러에 달할 전망
- ... 으로 예상된다. 레크레이션 보트산업과 고속보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가볍고 내부식성이며 내충격성이 강한 보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영향이다. 설계유연성과 고급보트건조 산업에서...
- 2018-09-10 / 조회수 1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