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3-07-27 12:53:56/ 조회수 1921
    • 중국 온라인 쇼핑 페스티벌 기간 수산물 판매 급증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지난 5월말부터 6월까지 진행된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인 ‘6.18 쇼핑 페스티벌’ 기간에 수산물의 판매가 급증하였습니다.

      중국 1위 수산기업인 국연수산(国联水产)에서 ‘6.18 쇼핑 페스티벌’이 시작한 첫 날에 수산물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06%가 증가하였으며, 특히 새우제품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100배가 급증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T-MALL의 경우 즉석 수산가공식품에 대한 수요가 많아졌고, 이 중 스낵으로 가공한 구운 생선의 인기가 가장 많습니다.

      다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핑둬둬의 경우 새우 소스의 판매량이 급증하는 등 이번 ‘6.18 쇼핑 페스티벌’ 기간에 수산 가공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https://baijiahao.baidu.com/s?id=1737115095629967128&wfr=spider&for=pc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