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옵션
    • [항만 > 스마트항만연구실]2018-04-27 09:39:24/ 조회수 2448
    • Cavotec, 항만 CO2 배출 감소 위해 자동계류장치인 MoorMaster 설치 건수 증가
      평가덧글
      인쇄보내기
    • Cavotec사는 노르웨이 페리 항만에 무인자동 계류 시스템을 설치 및 유지보수함으로써 e-vessel의 운영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최근 자동계류장치인 MoorMaster의 신규 주문은 약 9백만유로이며, 이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Cavotec사는 스칸디나비아에 있는 40개 이상의 e-ferry항만에 자동계류시스템(automated mooring system)을 설치하게 됩니다.
      노르웨이는 이산화탄소 배출을 40% 줄이는 목표에 따라 전기동력 및 하이브리드 방식의 선박 도입을 주도했습니다. 혁신적인 자동화된 충전 인터페이스 및 계류기술을 가진 Cavotec사는 이러한 노력의 주요한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MoorMaster 장치는 선박의 배터리 장치를 최대로 충전 할 수 있도록 미리 프로그램 된 위치에 배를 유지시킵니다. Cavotec 시스템은 2015년에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세계 최초 완전 전기 자동차 페리인 MF Ampere호를 계류하고 요금을 부과 했습니다. MF Ampere호의 애플리케이션 성공에 이어 Cavotec 계류 및 충전 기술은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등의 항만에 점점 더 많은 e-ferry 선석을 확충했습니다.
      현재 전 세계 260개 이상의 MoorMaster가 약 330,000척의 페리, 벌크 및 컨테이너선박의 계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댓글달기

비밀번호 확인

: 취소



많이 본 뉴스

WEEKLY REPORT KMI 동향분석 Ocean & Fisheries 해양수산 KMI 월간동향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