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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1-02-25 14:20:15/ 조회수 3124
- 미국 수산물 소비 수요 증가, 소비 주요 키워드는 ‘건강’
- 미국 식품 소매업체의 수산물 판매는 2020년 28.4% 증가하여 166억 달러에 도달하였습니다.
FMI-The Food Industry Association의 보고서에 따르면 신선, 냉동 및 상온 보관이 가능한 수산물이 농산물 부문의 판매를 앞지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소비자의 약 30% 이상이 일주일에 수산물을 2회 이상 섭취하였으며, ‘건강’과 ‘면역 체계 강화’ 목적으로 수산물 소비를 늘렸다는 응답이 약 59%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수산물 소비의 주요 키워드는 ‘건강’으로 나타났으며, 이러한 추세는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수산물 소비의 주요 키워드로 ‘건강’이 계속해서 강조되면서 영양성분, 요리법, 지속가능성 등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어 이를 반영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https://www.seafoodsource.com/news/food-safety-health/health-and-wellness-playing-growing-role-in-seafood-purchases-fmi-power-of-seafood-report-finds?utm_source=marketo&utm_medium=email&utm_campaign=newsletter&utm_content=newsletter&mkt_tok=eyJpIjoiT0RNME5UWmlZamRoWXpCaiIsInQiOiJcL0J0dDhVb1liTVRFS1B6eitPVDU4ajd4VkhrUHBzdTArRGpSRk1iN290a1Bzb0o5Y0R3RUtKeUttY1VLekR0Q25scHczdzZVb0xucmVwN2RRdzhGQmFCVlNpNzJ4MXZiUGFCbXVaU2tvVFVDd3JzNjJYejZHalV2QzJBQlwvRjBaIn0%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