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2022-06-17 16:36:44/ 조회수 961
- 태국 외식업체, 냉동식품에 대한 관심 증가
- 태국 식품 시장에서 냉동식품과 신선식품을 취급하는 비중이 비슷해지고 있습니다.
수산물의 경우, 신선도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 업체에서는 신선식품은 신선도 유지를 위한 유통비용이 많이 소모되나, 냉동식품은 상대적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현지 외식업체에서는 냉동식품이 신선도가 오래 유지되고, 요리 했을 때 신선제품과 비교하여 맛에서 큰 차이를 내지 않는 것으로 인식하며 냉동식품을 활용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https://www.brandbuffet.in.th/2022/05/frozen-material-trends-restaurant-mak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