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16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2 페이지)
-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 <태국 소비자들이 식품 선택 시 고려하는 요인 살펴보기>
- ... ◐ 코로나 이후 전 세계적으로 식품 소비행태가 변화하면서 식품을 구매할 때 결정하는 요인들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수산물을 주요 식재료로 활용하고 있는 태국에서도 건강과 윤리 추...
- 2022-03-30 / 조회수 2492
-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 ◈ EU 소비자, 수산물 구매 주요 결정 요인으로 라벨링 정보 고려
- ... 2018년 12월 유럽 집행위원회(EC : European Commision)의 EU 수산물 소비행태조사 결과, EU 소비자들의 수산물 소비 빈도는 잦은 편으로 조사되었습니다. ...
- 2019-02-13 / 조회수 924
-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 KMI 해외시장분석센터의 『2018년 수산물 수출 동향』 12월호가 발행되었습니다.
- ... 수산물 구매 주요 결정 요인으로 라벨링 정보 고려", "건강식 섭취를 권장하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수산물 소비량이 증가하고 있는 미국”, “글로벌 식품시장, 라...
- 2019-01-08 / 조회수 5070
-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 EU 소비자, 수산물 구매 주요 결정 요인으로 라벨링 정보 고려
- ... EU 소비자 행태 조사 시리즈 ③ "라벨링에 표시된 정보는 EU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정보이다" EU 소비자들은 ASEAN 등의 신흥국과 비교하여 라벨링...
- 2019-01-08 / 조회수 1289
-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 EU 소비자, 수산물 구매 주요 결정 요인으로 라벨링 정보 고려
- ... EU 소비자 행태 조사 시리즈 ② "외형·가격, 자국산, 자연산, 해면수산물, 가족·지인 정보를 선호한다" 수산물을 구매할 때 EU 소비자들은 제품의 외형(...
- 2019-01-08 / 조회수 934
-
- [수산 > 해외시장분석센터]
- EU 소비자, 수산물 구매 주요 결정 요인으로 라벨링 정보 고려
- ... EU 소비자 행태 조사 시리즈 ① "2018년 12월 유럽 집행위원회(EC : European Commision)의 EU 수산물 소비행태 조사 결과, EU 소비자...
- 2019-01-08 / 조회수 1228
1
2